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정보와 일상/레알 내돈내산 장점단점

언제든 충전하고 떼붙 가능한 LED무선 센서등

by 매운콩쥐 2022. 8. 29.
반응형

제품명

노바리빙 LED무선 충전식 센서등

내돈내산 이유

밝은 것은 좋아하면서 쓸데없이 불 켜는 것도 안 좋아하는 피곤한 나를 위해 구매. 옷장 열 때 가끔 시야가 답답하고 좀 더 선명하게 옷이 보이면 좋겠다 싶을 때.

싱크대에서 좀 더 환하게 그릇과 컵을 비춘 상태에서 설거지 하고 싶을 때. 새벽이나 밤에 화장실 가는데 불을 켜버리면 빛공해로 다른 사람한테 피해줄 것 같을 때. 그냥 등 교체하는 시기를 최대한 늦추고 싶어서 은은한 빛을 사용하고 싶을 때.

장점

버튼 하나로 상시, 센서, 점등 소등 모두 되는 것이 마음에 쏙 든다. 수명이라면 5년 정도로 설명하던데 그 정도면 충분하다. 스틸 플레이트로 접착을 해놓고 떼어서 충전했다가 다시 띡! 하고 붙이면 그만이라서 편의성은 말할 것도 없다.

주방 싱크대, 화장실 세면대와 변기 사이쯤, 세탁실, 옷장에 부착하고 쓰고 있다. 센서로 해두고 쓰고 있는데 넘나 편한 것. 삶의 질이 또 한 번 살짝궁 상승했다.

키친타올은 왜 찢어둔 거야. 누구지...

단점

단점이 없다. 내가 사서 그런가.. 움직이다가 걸릴만한 위치만 잘 피해서 붙이면 된다. 이렇게 옷장 안에 설치하는 경우는 옷걸이를 걸고 빼는 각도에 전혀 걸림이 없으면서 옷을 구분하기 쉬운 위치를 찾아서.

메모

충분히 밝으니까 굳이 가장 긴 사이즈를 살 필요는 없는것 같다. 플레이트를 무조건 2개씩 주는 것 같은데 옷장 사진처럼 수직 설치하는 경우에는 너무 긴 사이즈는 혹시나 떨어지지 않을까 불안할 것 같다.

가장 작은 사이즈부터 2단계까지만 사봤는데. 충분히 필요한 만큼 밝고 부담없다.

반응형

댓글